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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기업이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바람과함께살빠지다고고고고 2020. 6. 4. 10:52


모든 기업이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들어보셨습니까? 기업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기법이 다양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이 기사는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단지 연락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메시지를 보낼 때 항상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관심을 존중하십시오.


무작위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마케팅 캠페인을 죽이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고객들은 그들이 보통 잃어버린 친구로부터 얻을 수 있는 웃긴 문자가 아니라 정보를 원한다.




고객을 위해 수고하십시오.


구매자들의 목표와 욕구를 아는 것이 모바일 마케팅의 기본 원칙이다.


고객의 요구와 요구를 알지 못하면 수입을 얻지 못할 것이다.


고객의 요구와 요구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면 더욱 성공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가 모바일 사용에 잘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투자한다고 해서 잘못될 수는 없다.


모든 플랫폼에 어필하는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외부 적격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독립적인 모바일 플랫폼은 홈베이스나 도메인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은 사람들을 당신의 홈 베이스를 향해 밀어 넣거나 그들이 당신의 홈 베이스를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어야 한다.


전체 접근 방식을 모바일 플랫폼의 사용에 근거하지 마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으로 수익의 좋은 상승을 보게 될 것이다.


현재 수많은 사람들이 이메일을 확인하고, 의사소통을 하고, 심지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소셜 네트워크 프로필을 업데이트하는 데 그들의 전화를 사용한다.


이 두 영역 모두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확장하기 위한 이상적인 출발점이다.


마케팅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모바일 기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보를 받으면 소비자들이 쉽게 탐색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 수 있고 가능한 한 기능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다양한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모든 장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십시오.




당신의 광고와 함께 바이럴 마케팅을 사용함으로써 더 큰 효과를 창출하라.


여러 번, 이러한 것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모바일 마케팅 청중을 넓힐 것이다.




비록 오늘날 약어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이 광고를 빨리 삭제하게 만들 뿐이며, 그것은 판매 손실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단순하고 매력적으로 전달한다면, 당신의 받는 사람들은 당신의 정보를 공유하는 경향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프로모션을 변경하기 전에 광고를 다른 사람에게 전송하기 쉽고 원래 수신자에게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기 위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즉각적인 광고 지지자로 여겨진다.




모바일 마케팅은 강력한 사업 수단이다.


각 사업체는 고유한 니즈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마케팅 계획은 하나도 없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사업에 효과가 있는 것은 다른 사업에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이 기사의 팁은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지침을 제공해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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